•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송장추적이 되지않아요.
작성자 MORE GLE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22 11:2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2

A. 저희 모어글렌은 임의적으로 가송장을 입력해드리고 있지않습니다.


상품의 출고 알림을 받아보신뒤 배송추적이 되지않는경우, 택배사 사정에 의한


지연 (물량증가,기상악화..등)이 있을수 있으니, 이틀이상 추적이 되지않는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품의 분실여부 등을 확인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경우, 저희도 택배사(우체국택배)을 통하여 확인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재배송, 혹은 환불절차의 시일이 다소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