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택배를 받았는데 상품이 누락되거나 분실된것 같아요.
작성자 MORE GLE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22 11:20: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19

A.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주문내역중에서 주문하신 상품들 중


전체 배송중으로 되어있는데 일부상품만 왔을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포장의 뜯김이나 훼손 여부를 확인해주시며,

상품의 사이나 박스 및 폴리백의 안쪽까지 잘 살펴봐주세요.

*악세서리의 경우 분실우려가 있어 의류에 테이핑 되어 발송되고있습니다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품이 부족한 경우에는 배송자체가 불가능하답니다.


CCTV로 모든 배송과정을 촬영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과정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에는 우체국 으로 확인하여 보상 받아보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